
시즌데일리 = 소해련 기자ㅣ유튜버 유깻잎이 남다른 비율을 인증했다.
12일 유깻잎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'언니 키가 168~170cm처럼 보이는데 실제는 몇인가요?'라고 질문한 팬의 문구를 캡쳤다.
한 팬은 `언니 키가 168~170㎝처럼 보이는데 실제는 몇인가요?`라고 질문했다. 유깻잎은 "엥 나 158cm야...ㅠㅠ"라는 반전(?) 답변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.
이를 본 팬들은 "언니 너무 비율 좋은 거 아니에요?", "당연히 170cm일거라고 생각했어요", "대박"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. "같은 158인데 난 왜 저런 느낌 안 나냐"등 다양하게 반응했다.
앞서 5일 유깻잎이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계정을 통해서 "두둥..당황하셨죠? 진짜랍니다 헤헤"란 멘트와 함께 '성형수술 후기'란 문구가 적힌 사진을 게재했다. 깜짝 가슴 성형을 고백한 것. 같은 날 유깻잎은 개인 유튜브 채널에도 역시 “여러분 저 드디어 했습니다.. 성형(+가슴&얼굴 지방 이식 후기)”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하며 시원하게 가슴수술을 고백한 바 있다.
유깻잎은 유튜버 최고기와 지난 2016년 결혼해 딸 솔잎을 낳았으나 지난해 4월 이혼했다. 이혼 후 두 사람은 TV조선 예능 ‘우리 이혼했어요’에 출연해 재결합에 대한 논의를 가졌지만 결국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.